세상 속 이슈들

드라마 "경이로운소문" 조병규 학폭 전말 / 현재까지 상황 정리

탈모기능장 TV 2021. 2. 18. 19:19
반응형
SMALL

1. 조병규 학교폭력 "피해자"라는 자의 글이 신호탄이 됨

글을 시작으로 조병규의 학폭 논란이 떠올랐는데요. 아래는 피해자가 올린 글의 전문입니다.

-------------------------------------------------------------------------------------------------

때는 중3 16살 2011년 이었네요. 여러분들이 15살이라고 자꾸하시는데 그거는 만으로 15살일겁니다.
여러분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심 갖을줄 몰라서 대충 썼었는데 일부 수정해서 제대로 써보겠습니다.
일단 제가 하고싶은 말은 이런 글을 주작쳐서 무슨 이득을 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연예인이 된 것을 안 것은 저 카톡을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저 카톡내용은 스카이캐슬이 방영되고 나눴던 카톡입니다.
나머지 사진은 제가 병규랑 같은 해에 WBHS 다녔던 기록이고요.

저 당시 뉴질랜드 고등학교 WBHS (Westlake Boys High School) 같이 다니던
친구한테 연락이 왔어요. 스카이캐슬 당시 였을겁니다. 19년 4월 30일 이라고 나오네요
조병규 걔 연예인된거암 ? 그래서 뭔 개소리야 ? 걔 스카이캐슬 거기 나와서 떠서 지금 꽤 유명해졌어. 이러길래 알아보니까, 학교폭력 썰은 계속 돌았는데 제대로 된 구체적 사례도 없고 소속사 측에서는 계속 아니다 고소한다 이러니까 묻힌거 같더라고요.
여튼 그때까진 뭐 신경안쓸라고 했는데 내가 이렇게 쓰게 되는거는 요즘 니 얘기가 너무 많이 들리고 부모님도 쟤 너 불러서 집단으로 욕했던 애 아니야? 쟤 자주나온다 등 이만저만 스트레스가 아니더라고요.
제가 이 글을 쓰는 최종목적은 학교폭력 인정 그리고 진심어린 사과하나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싸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니가 진정어린 사과한번 피해자들한테 하길 바래서야. 그 당시 조병규 학교폭력 네이버 검색했었는데 오히려 널 감싸고 피해자들을 허언증 취급하더라. 사람들이. 안타까웠어. 여튼 이제 제 얘기를 써보겠습니다.
내가 영어 공부하러 16살에 뉴질랜드에 혼자 하숙집구해서 공부하러 갔어. 처음 갔을 때 다짐이 이왕 1년 돈쓰는거 진짜 열심히 살자. 한국친구들보단 외국인 친구들이랑 최대한 붙어다닐려고 노력해보자 였어.
조용히 학교를 1주일인가 다녔어. 그런데 어느날 반에 처음보는 애가 들어오더라고 그게 조병규였어. 수업끝나고 나갈라는데 말을거는거야 바지도 통 딱 쭐이고 염색한 조그만 애가 먼가 시비거는 말투로. 그래서 기분이 딱히 좋지 않아서 암말도 안하고 그냥 갔어. 그런데 그게 기분이 나빳나봐. 점심시간에 그날 시간표가 꼬여서 혼자 밥먹고있었는데 처음보는 인상 안좋은 한국인 애들 2명에서 따라오라는거야. 뭐지? 하고 아무생각없이 따라갔는데 한 진짜 30명정도? 3/4 정도는 형들이었던 것 같아.
갑자기 날 둘러싸고 욕을 점심시간 동안 들었지. 수많은 형들 및 다양한 애들이 욕박으면서 얼굴들이대면서 그래서 너무 당황하기도하고 학교생활 꼬였다.생각도 들면서 아 진짜 쉽지 않겠구나 생각도 들고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그냥 무시하고 간게 이렇게 까지 욕먹어야 되는건가 화도 나더라. 그래서 점심시간 내에 욕만 먹고 밥은 먹지도 못했네.
너무 화가나서 한국인 유학생 관리사무소? 같은 곳에가서 거기 관리자랑 얘기를 했지 그래서 부모님도 알고 우리 홈스테이 아줌마도 알게 되었고 조병규를 따로 불러서 나랑 얘기를 했지. 근데도 그 담당자한테도 싸가지없이 말하고 뭐 관리자 분은 둘이 앞으로 또 이런일 있으면 학칙에 따라 조취할거니 잘지내라고만 하고 끝났지. 그리고 홈스테이 주인께서 이 사실을 관리자에게 듣고 한국에 있는 부모님께 연락을 해서 부모님이 혼자 외국에 보냈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셨어. 난 공부하러 왔는데 왜 내가 이런 욕을 들으면서 이제 시작인데 남은 1년 어떻게 보내지 참담한 하루였지.
맨날 수업시간에 어떤 누나였나 여자였나랑 공중화장실에서 뭐 했다. 처음이였어서 피났다 이런얘기를 하고 있지 않나. 외국인 선생님들한테 지 맘에안들면 욕이나 하지 않나 대마한거는 직접 적으로 못봤는데 애들이랑 대마얘기를하면서 뭐라하지 않나.
여튼 내 기억상 더러웠던 애로 기억하는데 연예인되니까 소속사에서 막아주기나 하고 피해자들 다 묻힌거 같더라. 나는 또 거기서 예의는 지키자 하면 또 불려가서 욕먹을꺼 아니까 참고 참았지.
제가 여기적는건 제가 당한건 다른분들에 비해 뭐 별거아니였지만 많은 피해자들이 묻힌게 너무 안타깝고 제일로 내가 좋아하는 유재석 형님의 프로그램에 나와서 위선적인 행동 때문에 이렇게 올려봤는데 순식간에 이렇게 많은 댓글들이 달릴줄은 몰랐습니다.
뭐 같은 학년다닌 증거랑 홈스테이 했던 분들이랑 부모님까지 다 연락했어서 증인들도 생각보다 꽤 있고 고소에 대한 걱정은 딱히 없습니다.
그저 너의 과거를 묻지말고 당당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병규야 사과 한번하면 되는거야.
결론적으론 폭력은 쓰지 않았지. 언어폭력만 있었을뿐.
저는 괜찮은데 작년 스카이캐슬 때 피해본 애들이 개소리한다 이런 바이브로 조병규 소속사한테 묻힌게 너무 안타까워서 지금 딱 좋은 시기일것같아서 인지도도 올랐고 지금이 적정한것같습니다.
이제 더이상 왈가왈부하지 않고 나보다 더 심하게 당했던 피해자분들이 글을 올려서 이게 허무맹랑한 사실이 아닌 진실임을 밝혀줬으면 좋겠습니다.
자꾸 증거에 대한 얘기를 하시는데 녹음파일이 어디있겠습니까. 학교폭력 당하면서 녹음하고 그럴 수 있습니까 여러분들은 똑같은 상황이였으면 어떠셧겠습니까?
저는 사실만을 말했고 이와 다를 시 조병규가 피해받은 거에 대한 모든 손해배상을 책임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냥 지켜봐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이상 이런 피해를 받는 사례들이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램뿐입니다.
제가 네이트도 처음이고 미숙한 점도 많고 처음 막 휘갈겨 생각나는 대로 썼습니다. 글을보고 기분이 언짢으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러나 피해를 본건 저입니다. 직접 피해를 겪지 않으신분들은 그 당시 아찔함을 모르실 수 있습니다. 그날만 생각하면 저는 매우 아찔합니다.
카톡 주작논란으로 인해 다시 한번 수정합니다.

 

 

2. 조병규측의 소속사는 법적 대응방침을 밝히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함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가 이날 오전 소속 배우에 대한 위법행위 처벌을 구하는 고소 및 수사를 의뢰한 직후 해당 허위 게시글 작성자가 당사로 연락을 했다"며 "허위 게시글 작성자는 자수해 본인이 작성한 글이 허위 사실임을 인정하고 본인의 잘못과 위법행위를 후회하고 있으며 사과하는 선에서 선처해줄 것을 호소했다"고 하며 조병규의 학교폭력 논란은 일단락 되는 듯했습니다.

 

샤방샤방탈모기능장 TV

자격증 : 에너지관리 기능장, 기계 기사, 자동차정비 기능사, 워드, 컴활, 관리사 군경력 : 운전, 정비 조교 취미 : 데이터분석, 신변잡기

www.youtube.com

3. 학폭을 당했다는 추가 폭로글이 등장함

뉴질랜드 유학시절 조병규의 학교폭력 가해를 주장했던 글이 허위로 밝혀진 상태에서 또다시 폭로글이 등장했습니다. 또다른 피해를 주장하는 추가 글을 쓴 B씨는 "조병규가 유학 가기 전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 같은 동네에 살았는데, 초중학교 때도 소위 말하는 일진이나 질 안 좋은 친구로 유명했다"며 "초등학교 저학년 무렵, 제가 자전거를 타고 가는데 길을 가로막고 친구들과 함께 자전거를 빌려달라고 협박을 했다. 거절을 하자 비비탄 총을 저한테 난사했다"고 주장하며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축구를 하고 있었는데 조병규 무리가 축구공을 뺏어가고 강제로 자리도 뺏어갔다"며 "큰 사건은 이 정도이고, 욕설이나 상습 폭행은 더 많았다. 길 가다가 마주치면 폭행이나 욕설을 당한 적도 많다"고 폭로하였습니다.

근데 사실 그냥 좀 프리하게 자라는(부모가 자녀예절에 관심 덜한 좀 거친 아이들) 주변 초등학교에서는 심심찮게 보는건데 초등학교때의 일도 학교폭력이라고 해야하는지는 의문이 듭니다.

4. 조병규 초등학교 동창이 등장해 반박글을 올림

아무튼...조병규의 초·중학교 동창이 등장하였습니다.

아래의 초등학교 동창생 글을 보시죠.

bit.ly/3k3fJgf

5. 네티즌 수사대 일원이 피해자의 글에 의문을 표시함

+)))) 안녕 이번 조병규 학폭 사건 증거 들고 온 사람이야.
내가 2011년 12월 이전에 조병규가 한국에 있었다는 증거를 찾기 위해 진짜 많이 뛰었거든?
페이스북도 뒤지고, 구글 뒤지고, 하다하다 싸이월드까지 뒤져볼까 생각했어.

근데 문득 생각이 나더라고
조병규가 12월 이전에 한국에 있었다는 결정적인 증거가.
꼭 팬톡 올려주길 바래

조병규는 알다시피 2012년도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신입생이야.
그리고 아래 링크는 당시 12학년도 안양예고 연극영화과 입시생들 모집요강이야.

https://m.blog.daum.net/cinerama21/8125016

실기 날짜 11.10.20일 ~ 11.10.21일
조병규 10월에 한국에서 안양예고 실기치뤘어
그리고 합격해서 2012년도 안양예고 신입생이 되었어.

만약 편입을 위해 실기 치르고 다시 뉴질랜드로 간다?
그래서 저 쓰니랑 만났다?
그렇다면 WBHS 2011년도 재학생 연혁에 병규가 남아 있어야해.
근데 병규는 재학생 연혁에 없었지.

학폭 논란 쓴 쓰니야.
니가 해명해야할 거는 오로지 하나야.

정말 병규를 2011년 12월에 뉴질랜드에서 만난 거니?
내가 이렇게까지 쓰니를 위해 찾아와줬는데 이번엔 제대로 대답해줄래?

+))) 해외 학폭 논란 자수로 끝났다고 방금 공식피셜 떴어.

-----------------------------------------------------------------

여기까지 현재상황입니다. 유명하면 어딜가나 시기하는 사람이 있긴 합니다. 물론 진실은 당사자들의 마음속에 있겠지만 요즘 하도 관심종자들이 많아서.... 오죽하면 초등학교때의 일까지 학교폭력이라고 하는건지..

마음이 착잡하네요. 최소한 중학교 이상의 행동에 대해 학폭이라고 해야하는건 아닌지..?

요즘 학교폭력 미투가 거세네요.. 여러분도 그동안 안좋은 일을 하셨다면 반성을 미리미리 하시길...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모친 김경희) 학교폭력 당했다는 피해자의 증거사진!!

사람이 겉만보고 판단할수가 없겠죠? 특히 이다영선수가 체육계 운동선수(여) 중에서 이쁜 편에 속해서 많이 인기가 있었더랬죠. 그런데 똵!!! 학교폭력의 선두주자였다니.. 피해자의 증거가 속

trumenj.tistory.com

 

반응형
LIST